TOP

국제유가 하락세에도…유류세 인하 또 연장되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24-11-29 01:57:51      

  

당시 서울아산병원은 지역응급센터로 지정된 병원인 만큼 ‘응급환자를 24시간 진료할 수 있도록 시설과 인력.

상급종합병원 43개의 절반이 넘는 22개가 수도권에 위치(2020년 기준)한다.정부는 경제협력개발기구(OECD) 국가별 인구 대비 의사 수를 근거로 들이댄다.

국제유가 하락세에도…유류세 인하 또 연장되나

그리고 취약 지역의 의료 수가를 현실화해야 한다.어쩌다 문제라도 생기면 의사를 포토 라인에 세우는 일에만 열정을 보이지 않았으면 한다.이런 주장을 하면 일본 사례로 반박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.

국제유가 하락세에도…유류세 인하 또 연장되나

[가천대 길병원 홈페이지] 지난해 7월 서울아산병원 간호사 사망 사건은 필수 진료과 기피 현상이 초래한 부작용의 집대성이라 할 만하다.시스템을 갖추는 데 인색하게 굴면 안 된다.

국제유가 하락세에도…유류세 인하 또 연장되나

낮은 수가에다 의료사고라도 나면 의료진 과실이 아니어도 의사를 구속해 망신 주는 걸 이 사회가 당연하게 여긴 결과다.

의사는 많아졌는데 의료 질이 떨어진다면 그 어떤 환자도 반길 리가 없다.감염재생산지수가 10주째 1을 넘고 있다.

사실상 국경 개방으로 3년간 유지해 온 ‘제로 코로나 정책의 최종 마침표를 찍는 셈이다.지금처럼 빗장을 풀어 둔다면 코로나19 재확산은 불 보듯 뻔하다.

국내 상황도 좋지 않다.마침 오늘 정부가 새 검역 방안을 발표할 예정인데.